울트라V 리프팅~~후기
글쓴이 : 조*원 조회수: 27


4월11일 토요일 울트라 v리프팅 시술받구왔어요~~

이런거 진짜 한번도 쓴적없는데 ㅋㅋ이런거 쓰는거 정말 귀찮아하는성격인데
안쓸수가 없어서 씁니다 ㅎ

제가 울트라 실 리프팅을 처음받게 된 건 작년이었어용~

작년5월에 결혼을 3주도 안남겨둔채 리프팅을 받았어요 ㅎ

시술은 받아야겠고 맘은급한데 이뻐는지고싶은데 어디병원을선택해야할지모르겠구
그러다 시간은 너무흐르고 그러던 중 해들인 한의원을 저는 검색으로 알게되었어요

실리프팅이라 아무래도 ㅋㅋ 많은 피부과나 의원중 제 나름의 생각으로는 침을 잘놓는곳이
잘하지 않겠나 라는 제 나름의 이론으로 집이 일산인데도 불구하고 신촌 해들인으로 가서
상담하였습니다 너무 친절하신 실장언니분과 남자원장님의 엄청 자세하고 섬세한 상담과 설명
으로 받게되었어요 (원장님 진짜 진실되게 설명 되게 잘해주시고 상담도 자세히 잘해주세요~)

원장님께서는 그당시 결혼이 몇주 남지않아 약간의 멍과 그런 위험리스크가 있을수있다며
말씀해주셨는데 저는 멍은 화장으로 가릴수 있다며 받았는데 효과가 대박이었습니당

원장님께서는 결혼식때보다 이 실리프팅이라는게 갈수록 효과가 더좋아지는거라 결혼후 갈수록
더좋아질꺼라고 하셨거든요
저는 아무리 살이 빠져도 몸무게가 40키로까지 나가도 이중턱은 절대 네버 안없어지더라구요

시술당일 효과가 있을거라고 기대안했는데 시술직후 리프팅효과가 있고 시술자국과 함께 얼굴이
찰싹 달라올라 붙은느낌 탱탱한 느낌 있었어요 그러고 3개월 6개월 갈수록 효과가 더 좋아서
완전 얼굴 V라인 이라는 소리 엄청마니듣고다녔습니당~

결혼식때도 진짜 ㅎㅎ완전 브이라인 이었어요

너무 만족하며 살고있었는데 요즘살이한 5키로정도 쪄서인지 얼굴이 슬 또 먼저찌기 시작하더니
또다시 이중턱될것같은 느낌에 너무만족했던 해들인 1년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전히 너무너무 친절하신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구요 그중 작년에도 계셨던 실장언니분 같은데
그분도 계시더라구요 너무 반갑게 맞아주셧어요
작년에 저를 시술해주셨던 남자원장님과 상담했는데 여전히 친절하게 자세히 상담해주셨어요
알아듣기좋게 이것저것 보여주시면서 설명 되게잘해주시고 고민상담얘기도 잘들어주세요~
그래서 다시 울트라 리프팅 시술받았어요
(원장님은 안늙으시는것같아여 ㅋ원장님 훈남이신데 동안스타일이세요 나이는 모르겟지만 ㅎㅎ)

마취크림바르고 .. 작년에 마취주사가 아팠던 기억이.. 있었는데 저 엄살 아픈거 엄청 못참는데
마취주사가 달라졌는지 작년보다 훨씬덜아프고 참을만했어요 ㅎ
아 이정도면 진짜 ㅋㅋ 앞으로 계속할만합니다 작년엔 아팠던 기억이 나서 갈때 엄청 긴장했었거든요
근데 간호사 언니한테 물어보니 마취주사 비율이 달라져서 좋아졋다구 하시더라구요 ㅎ
시술할때 따끔한 부위도 있지만 엄살심하고 아픈거 못참는 제가 참을만하면 ㅋㅋ 뭐 ㅎㅎ
원장님 하실때 꼼꼼한손길로 섬세하게 잘해주시는것같아요 ㅎ 하실때 원장님이 아프냐고 물어봐주
시고 해서 간간히 더 참을수있습니다 ㅋ 작년에 비해 원장님 손길도 많이 빨라지신것같아용 ㅎ
그래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빨리 끝났습니다^^

아 제가 후기를 또 올리게된 이유는 오른쪽얼굴에 어렸을때 다친 상처가있었는데 깊게 좀 패여있어요
원장님께서 이부분 레이저서비스로 해주셨어요~~ ^^^^^^ 감사합니당~~♡
제가 말씀드린것도 아닌데 저 늘 신경쓰였던 부분이었는데 원장님께서 먼저 신경써서 해주신부분
너무 감사드려요 그래서 친절한직원분들과 너무좋으신 원장님 께 이렇게라도 감사인사 드리고자
여태 시술같은거 받아도 혼자 셀카로 간직할뿐 ㅋㅋ
후기를 진짜 쓴적 한번도 없는데 이렇게 쓰게되네요 ㅋㅡㅋ

아그리고 보통은 실이 빠져나온다 티어나온다 하는데 저는 실 나온적 한번도 없어요~
작년엔 턱부분 멍이 좀 들었는데 (노란멍~~)
이번에는 친구가 보더니 멍도 거의 안들었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멍크림 아예 안발랐습니다~ㅎ 저는 이중턱에 집중적으로 말씀드렸는데 확실히
이중턱에 확고하게 효과 짱 있습니다. 여전히 시술직후 부터 바로 효과있구요
담날 확실히 턱부분에 화장 쉐딩해놓은것처럼 갸름해진 효과있구요 아직은 좀 얼굴이 당기고 볼부분
살짝탱탱합니다. 아큐리프트 같은거 생각해봤는데 지방흡입이나..
그것또한 붓기가 되버리면 오히려 부작용이 있을것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리하기 나름이겠지만
저는 관리잘못해요 성격이 급해서 ㅋㅋ

하튼 사진 첨부할께요~~




사진2개밖에 못올리네요 그래서 하기전과 그다음날 사진 올릴께요.
사진여러개 올릴꺼라고 ㅋㅋ 그림판으로 눈부분 핑크핑크 색칠해놨는데.ㅠㅠ ㅋㅋ
하튼 해들인 남자원장님~ 친절하신직원분들 감사드려요~
이름      이메일    암호 
내용 ▼
342 [여드름]여드름치료가 쉬웠어요 강*지 2015/07/01
[주름]울트라V 리프팅~~후기 조*원 2015/04/13
340 [주름]더블로리프팅 받았어요! 대만족이예요 ^^ 이*진 2014/12/17
339 [여드름]만족스러운 여드름 치료후기 올려요! 최*선 2014/11/21
338 [여드름]여드름 흉터치료 후기 박*희 2014/08/28
337 [여드름]여드름흉터치료 끝 났습니다. 변*웅 2014/04/01
336 [주름]울트라V 너무 만족해요!!! 오*현 2014/03/29
335 [여드름]여드름치료 굿굿!!! 심*화 2014/03/25
334 [주름]시술 한달됐네요 이*아 2014/03/21
333 [여드름]여드름치료 잘 받았네요! 최*희 2014/03/19
332 [주름]울트라v리프팅했어요~ 강*연 2014/03/14
331 [여드름]힘이 많이 됐습니다 t*to 2013/12/09
330 [여드름]해들인 여드름 치료 후기 메*미 2013/12/02
329 [여드름]치료후기 대*해 2013/11/28
328 [여드름]민감한 여드름치료 후기 써* 2013/11/27
327 [여드름]여드름 치료후기 이*없음 2013/11/26
326 [여드름]진료 후 후기 대*생 2013/11/22
325 [여드름]솔직한 여드름치료후기 조*요 2013/11/21
324 [주름]친구랑 더블로 이벤트로 같이했어요!! 황*경 2013/10/25
323 [여드름]여드름 치료 드디어 끝!! 신*경 2013/10/22
1 2 3 4 5 6 7 8 9 10
이름  제목  내용